본문 바로가기
Geocaching/Story

[EVENT] Signal The Frog

by hamagun 2010. 6. 8.

사람을 매개체로 인증하는 TB는 꽤 있는데 요놈도 그것중 하나다. (인형옷이 이동하는 개념이지만.)
그리하여 한국에 이동하여 아시아에서는 처음 치뤄지는 이벤트.
보통 유럽지역이나, 미국지역에서는 메가이벤트가 치뤄지는 장소에 같이 나타나 겸사겸사 치뤄지는 행사로 많이 하지만, 국내는 워낙 캐셔 인구가가 적다 보니 단독 이벤트로.. (-_-;;)
더군다나 이번 이벤트 이후에는 새 옷으로 바뀐다니... 나름 더 뜻 깊은(?) 거겠지?
나중에 알고봤더니 옷이 더러워서 ..이런류의 이유면 참 난감.


이날 개인일때문에 좀 늦게 도착하였는데 이미 360도 사진도 찍었다 하고, 먼가 한창 하셨다고 한다. 
TB와 Coin을 디스커버리 중인 사진 :) 이날은 정말 오랜만에 뵙는 분들도 계셨고, 첨 뵙는 분들도 몇분 있었던데다가,
facebook에서 나랑 좀 실랑이 있었던 친구도 와있었다 ㅋㅋㅋ (웃고 빠빠이 담에 또 봐 이랬지만)


한 반정도는 처음 보는 거였는데 귀찮아서 이젠 디스커버리도 안하는 나임 -_-; (어르신들도 열심히 하시는데 ...)
사..사실 늦게 도착했다 보니 적는것도 귀찮고 하여 얻어가려는 습성이 발동 되었지..  ㅠㅠ


이날 넘 맘에 들었던 코인!! 가져가려고 했는데 안온다던 ... 안온다던... 테리 아저씨가 들고왔던 코인인지라.. 
트레이드 할껏도 없고 (구질구질 TB만 내 TB 하나만 떨궈놓고 갔다)


진짜 어떤 친구인가 궁금했는데 얼마전에 페이스북 통해서 알게됬던 사람.


등장하면서 주변 얘들이 꽤 많이 좋아했지만, 이 아저씨... 우선은 막사를 향해 달려오는게 우선이였다.
너무 더우니깐 정신이 혼미했던탓이였겠지. 흠흠
나중에는 그래도 얼음 벨트 했다네 친구! 이러면서 배를 탕탕 두드리는 모션을 취해주었다. (안그랬음 기절)


개구리와 기념 사진 찍느라 다들 아이들이 되었다. 한강에 쉬던 사람들도 다 궁금해서 구경하고 그러긴 했는데, 막상 동화되지 못하니깐,
이게 많이 아쉬운데 이런 행사가 이제 막 첫 단계니깐, 앞으로 점점 지역단체라던가 등등 여러 방향으로 연계되면 좀더 다양한 방향으로도 모색할수 있겠지.
솔직히 개인이 혼자 호스트가 되서 모든걸 이끄는건 한계가 있는건 사실이다.


사진에서도 봤는데 이걸 만들어서 목에 달고 싶지만 생각해보니깐 만드는건 상관없는데, 들고 다닐생각하니깐 앞이 까마득해서,
순식간에 그 상상한것이 머리속에서 사라졌다. (그래도 왠지 하마옷은 왠지 예전부터 만들고 싶었는데 더욱 만들고 싶어졌어)


식사 하기 전에 시작했던 기념품 증정식.


눈들이... 다시 아이들의 눈빛으로 (나도 선물주세요!! 하는 ㅋㅋㅋ)


행사가 끝나고 담소를 나누다가 다들 헤어진뒤 조금 아쉬우신분들은 선유도로 향하였다.
오른쪽에는 필님과 아줌마님. 아줌마님은 첨뵈었는데 굉장히 재치있으신 분이셨심 XD 필님이야 워낙 멋지신 ;)
왼쪽엔 드랴곤 선생님과 위니리 선생님. 뉴욕커 아저씬 나랑 놀고있었나 -_-; 


이날 양화대교위 5중 추돌이 있었음. 사람들 다 구경하느라 차들 대박 지체됨. (구경할꺼 머있다고 그리 한참 구경하고 가는지 모르겠다) 


이번 이벤트로 국내에 참가할수 있는 이벤트는 한동안 끝이다... ㅠ_ㅠ 굿바이 코리아.
이날 관심 많이 가져주신 어르신들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일본에 오실때 뵈어요!

아래는 개구리 청년의 이야기가 수록되어있음!

Frog signal Flicker
Frog Signal user profile

'Geocaching >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Kor-Jap Geocachers Meeting  (0) 2010.09.20
집앞에서 만난 strikeagleさん  (0) 2010.09.08
[Event] Signal visits South Korea  (0) 2010.05.18
[Event] Wedding Celemony  (0) 2010.05.09
Hama Family  (0) 2010.05.03